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유튜브를 빨리 시작하고 유튜브를 하면 좋은 이유

유튜브를 빨리 시작하고

유튜브를 하면 좋은 이유

 

유튜브를 빨리 시작하고 유튜브를 하면

좋은 이유 비법을 공개합니다

 

​멋찐여우 저는 지금부터 13년 전 건대 부근에서

체형미 레이디클럽 에스테틱 샵을 오픈하고

샵을 알리기 위해서 마케팅을 안 해본 게

없을 정도로 다 해보았답니다

그때 했던 마케팅 방법으로는

1. 각 신문사 전단지 광고하기

2. 길거리 현수막 광고하기

3. 인터넷 홈페이지 광고하기

4. 길거리 전단지 광고하기였습니다

그리고 길거리 나가서 전단지를 돌리고

집집마다 돌아다니면서 전단지를 붙이고 다녔고

그때 당시에는 블로그와 페이스북은 인지도가

그리 많지 않았음에도 저는 블로그와

페이스북까지 마케팅 수단으로 했답니다

 

 

에스테틱 사업을 그만두고 나서는 제가

가지고 있던 비법들을 셀프 관리로 만들어서

저를 관리를 했답니다

어느날 좋은 콘텐츠가 수익을 창출해낼 수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2012년에

성형경락얼굴축소관리와 온 타월을 이용해서

목 어깨통증 없애는 방법 그리고

골프채를 이용해서 스트레칭하는 방법을

만들어서 블로그와 유튜브에 올렸답니다

좋은 컨텐츠가 수익을 만들어낸다는 생각을

하고도 어떠한 컨텐츠로 만들어야 되는지를

잡지못해 방치하고 제 사업에만

전념을 했습니다

 

2018년에 베이킹소다와 꿀을 이용해서

기미 주근깨 검버섯 다크셔클 여드름

얼굴축소에 좋은 방법을 만들어

블로그와 유튜브에 올리고 그때까지도

콘텐츠가 정해지지 않아서 올려만 놓고

저는 제 사업 아이템으로 계속 임상을 내고

있는 과정에서 어느 날 유튜브에 들어가 보니

조회수가 엄청 늘어나 있고

저를 구독하는 구독자가 늘어나 있어

그때 확실하게 저에 대한 콘텐츠를

정할 수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되어야겠다는

생각도 확고해져서 2019년 2월부터 본격적으로

뛰어들어 지금까지 이르게 되었답니다

저는 제 미래에 대해서 지금도 개척하고

있으며 50대 이전의 삶 50대 이후의 삶을

다르게 살고 싶어서 사업 확장과 재테크에도

관심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재테크에 대해서 공부를 하면서 노동자와

자본가의 뜻을 확실하게 알게 되었답니다

노동자는 내가 일하지 않으면 수입이

들어오지 않는 구조 만약에 제가 아파서 병원에

드러눕는다면 일하지 못해서 수입이 들어오지

않는 자영업자도 노동자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자본가는 내가 일하지 않아도 놀고먹고 여행을

다녀도 돈이 굴러 굴러서 들어오는

구조를 말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젤 많이 알고 있는 건물주입니다

노동자는 자본가를 부러워하고 자본가가

되려고 하지만 지금과 같은 현대사회에서는

그리 쉬운 구조가 아닙니다

그래서 저는 돈이 굴러굴러서 나를 위해서

들어오는 자본가의 구조를 만들기 위해

유튜브를 선택하게 되었답니다

 

생각의 전환

생각의 발상

조금 더 진취적인 생각으로 바뀐다면

얼마든지 노동자의 삶에서 자본가의 삶으로

바뀔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돈이 굴러 굴러서 나를 위해 들어오는 구조를

만들고 싶으신 분들은

처음부터 욕심을 부리지 마시고

유튜브를 시작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자기만의 개성과 색깔과 콘텐츠가

있으시다면 하루라도 빨리 유튜브를

하시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