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중랑구 상봉동 우림시장 나들이 후기!

멋찐여우 2025. 5. 31. 22: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정겨운 시장 풍경이 보고 싶어서 중랑구 상봉동에 위치한 우림시장에 다녀왔어요. 상봉동에 살면서도 이렇게 제대로 구경한 건 처음이라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시장을 탐험했답니다!

없는 게 없는 만물상, 우림시장!

시장에 들어서자마자 활기찬 분위기와 고소한 냄새가 저를 반겼어요. 신선한 채소와 과일은 물론이고, 맛있는 반찬 가게, 갓 튀겨낸 튀김과 떡볶이를 파는 분식집, 따끈한 떡을 파는 떡집까지! 정말 없는 게 없더라고요.

특히 눈길을 끌었던 건 싱싱한 야채들과 정육점이었어요. 점육점안에는 고기들을 보니 저절로 군침이 돌았답니다. 정겹게 흥정하는 소리, 맛있는 음식 냄새, 그리고 사람들의 활기찬 웃음소리가 어우러져 시장 특유의 정겨운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었어요.

지나칠수 없는 으류가계 다양한 옷들이 진열되어 있어서 그냥 지나칠수가 없었답니다

다음에는 시장에서 파는 다양한 반찬들도 사서 집밥을 풍성하게 차려보고 싶어요.

추억을 선물하는 우림시장

요즘은 대형마트나 온라인 쇼핑이 편리하지만, 가끔은 이렇게 재래시장을 방문해서 사람 사는 냄새를 맡고 정을 느끼는 것도 참 좋은 것 같아요. 어릴 적 엄마 손 잡고 시장에 갔던 추억도 새록새록 떠올랐답니다.

따뜻한 정과 신선한 먹거리가 가득한 중랑구 상봉동 우림시장! 주말에 가볍게 나들이 겸 다녀오기 정말 좋은 곳이니 여러분도 한번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